티스토리 뷰

본방사수 중 혹은 본방사수 예정인 프로그램들

Talk ppomi

그동안 프듀말고는 본방사수하는 프로그램이 없었는데 프듀가 끝나고 그 허전함을 달래주려는 듯 내 취향을 저격하는 프로그램들이 쏟아져 나오기 시작했음


수, 목 - tvN 크리미널마인드 10시 50분

미드 크리미널마인드의 한국판. 범죄자의 입장에서 그들의 심리를 꿰뚫는 프로파일링 기법으로 연쇄살인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범죄 심리 수사극



한국 드라마는 도깨비 이후로 거의 제대로 본 게 없었는데 간만에 볼 드라마가 생겼음. 원작을 좋아했던 데다가 믿고 보는 이준기님이 출연하신다니 닥치고 본방사수! 내가 원작 캐릭터 중에 제일 좋아했던 하치와 그다지 이미지가 매칭되는 캐릭터가 없어 보이는데다가 전체적으로 원작과의 싱크로율이 좀 떨어져서 아쉽기는 하지만 범죄스릴러물로서의 완성도만 높다면 쭉 볼 생각임. 


목 - Mnet 아이돌학교 9시 30분

대한민국 최초! 걸그룹을 육성, 데뷔시키는 아이돌 전문 교육기관 '아이돌학교'. 걸그룹이 되고 싶은 열정이 예쁜 소녀들이, 아이돌 맞춤형 교육을 통해 대한민국에서 가장 예쁘고 실력 있는 걸그룹으로 데뷔하는 성장형 아이돌 육성 학원물



아... 또다시 암넷에 발목을 잡히나ㅠㅜㅠㅜㅠㅜ 학교라는 컨셉답게 자체적으로 시험을 보고 평가해서 그룹을 만드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인줄 알았는데 매회있는 문자 투표의 비중이 높은 것 외엔 국민프로듀서 → 육성회원, 사전온라인투표 → 선행평가로 이름이 바뀌었을 뿐 프듀랑 똑같은 오디션 프로그램이었음. 여돌 덕질엔 취미가 없기 때문에 프듀 시즌1처럼 프로그램 자체로 즐길 예정이지만 이미 마음에 드는 학생분들이 몇몇 눈에 띄기 시작했음;;


금 - tnN 알쓸신잡 9시 50분

분야를 넘나드는 잡학박사들의 지식 대방출 향연! 국내를 여행하면서 다양한 관점의 이야기를 펼쳐 딱히 쓸데는 없지만 알아두면 흥이 나는 신비한 '수다 여행'



요즘 나에게 가장 큰 즐거움을 주고 있는 프로그램♥ 아재들이 모여 수다 떠는 게 뭔 재미가 있을까 싶었는데 예상 외로 빵빵 터지기도 하고, 나와 전혀 다른 사고방식을 가진 분들의 얘기를 듣다 보면 되게 신선하고 유익하기도 하고, 뭔가 생각하고 깨닫게 되는 부분이 있어서 보고 나면 꽤 여운이 남음. 다소 무겁거나 어려울 수 있는 주제도 논리적으로 혹은 쉽고 자상하게 풀어주셔서 뭔가 녹슨 머리에 기름칠을 한 듯한 기분이 드는 효과가 있기도ㅋ


금 - SCREEN 왕좌의 게임7 11시

허구의 세계인 웨스테로스 대륙의 7개의 국가와 하위 몇 개의 국가들로 구성된 연맹 국가인 칠 왕국의 통치권, 철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싸움을 그려낸 드라마



일 년에 한번씩 오시는 그 분이 드디어 오심. 아무리 재미있는 미드라고 해도 이렇게 시즌이 길어지면 왠지 잘 안 챙겨보게 되는데 왕좌의 게임은 진짜 매년 넘넘 기다려짐. 이번 시즌은 특히나 스토리를 이끌어 나가는 메인 캐릭터들이 각자의 싸움을 마무리 짓고 드디어 철왕좌를 사이에 둔 대격돌을 벌일 것으로 보여 더더 기대가 됨.


하얀 바람이 불면
외톨이 늑대는 죽지만
무리는 살아남는다


예고편의 대사로 보아 철왕좌를 두고 다투던 세력들이 더 큰 위협인 화이트워커에 대항하여 힘을 합치는 방향으로 흘러갈 것 같지만 언제나 시청자의 뒤통수를 치는 것이 매력인 드라마라 궁예는 무쓸모-_-


일 - jtbc 비긴어게인 10시 30분

한국 가수들이 해외로 떠나 '버스킹'이라 불리는 길거리 공연을 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2화 재방으로 보고 3화부터 본방사수하게 된 프로그램. 처음엔 이소라님 때문에 보기 시작했는데 보다 보니 윤도현님에게 입덕하게 되더라는ㅎ 목소리도 겁나 섹시하시고 패기 넘치는 락바보 캐릭터가 완전 매력 넘침ㅋㅋㅋ 아일랜드의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풍경과 평소에 방송에선 듣기 힘든 아티스트분들의 라이브가 힐링을 시켜 주기도 하지만 우리나라에선 탑 급인 아티스트분들이 낯선 나라에서 쌩신인으로 돌아가 버스킹에 도전하는 모습이 긴장감을 주기도 하는 등 뭔가 긴장과 이완이 적절히 섞여있는 묘한 매력이 있음.

신고
댓글